https://cafe.naver.com/beesting/14109

http://www.bullove.co.kr/main/main.htm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다.벌침이 절차가 생명인 이유는 모든 인간이 지니고 있는 벌독에 의한 이상반응 증상 즉 아나필락시스 쇼크(심정지,호흡곤란,실신,축 늘어짐,오한,구토,피부발진,사지마비,사망,식물인간,심한 두드러기,피부가 두꺼비처럼 일시적으로 변함 등등) 방지를 하지 않으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13년 전인 2006년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안전벌침절차인 아나필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 즉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곱인 벌침이야기 책 속에 공개되면서 일반인들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벌침을 가정에서 셀프벌침으로 누리게 된 것이다.

벌침이야기 책 내용인 안전벌침절차 즉 아나필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은 세게최초로 창시된 내용으로 지적재산권이 되어 법적인 보호를 받아 앞으로 100년 동안은 다른 곳에는 일전 그 내용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이라고 무조건 단정을 해야만 안전확보가 된다.

벌침이야기 교본 속에만 세상에 존재하는 안전벌칩절차를 지키지 않은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국민이 생명을 잃고 있다.

심지어 지난해에는 2018.6 경기도 부천의 어느 한의원에서 절차를 무시한 어설픈 선무당벌침을 맞고 젊은 여교사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댓글에 사기꾼벌침 세력들의 사기행각에 대하여 구체적인 사례를 공지함)

어디 그뿐이라! 전부에서 2017년 중년여샹 사지마비,2014.3~2015.4에는 광주광역시,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중년여성 4명을 어설픈 선무당벌침,사이비 잡상인벌침,사기꾼벌침 세력들이 숨지게 했고,1명을 식물인간을 만들기도 했다.

이런 이유로 벌침은 이유여하를 박론하고 무조건 절차가 생명이다.

벌침이야기 저자는 13년 째 전 국민 공짜벌치 대중화운동을 하고 있다.인터넷에 아직도 어설픈 선무당벌침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는 벌침음해세력 나부랭이(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들이 말도 안 되는 소리로 낚시글을 올리면서 국민들 주머니를 노리고 있다.그러다가 벼우언응급실로 보내거나 사망케하거나 하여 감옥어 가기도 한다.

모드공짜출판사(010-4302-1472,043-276-2366 벌침이야기 저자 직접 운영(에서는 벌침이야기 교본 교과서 셋트본에 대하여 정가의 50%묶음 이밴트 행사도 연중 실시하고 있으므로 전화나 쪽지 문자 등으로 무느이하면 보다 더 저렴하게 교본셋트,를 구하여 벌침 마니아가 될 수 있다.벌침용벌,핀셋,정통안전벌침,궁금증 문의,잡화꿀,밤꿀,프로폴리스,로얄제리,화분 등도 원스톱으로 구할 수 있다.그러니까 벌침관련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다.

전립선비대증,전립선염,전립선암,질염,질건조증,요실금,요도염,

왜소콤플렉스(자연산 사이즈업 부피기준 30%를 가정에서 스스로 얻을 수 있음)

조루증,불감증(성기보정,로 자연산 실리콘 삽입효능가지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음)

잔뇨,빈뇨,급뇨,절박뇨,야간뇨,야뇨증,혈뇨,혼탁뇨,오줌지림,찌렁내,홀아비냄새,과부냄새,성병,퇴행성관절염,류마티스관절염,허리디스크,무릎관절염,허리통증,요통,목디스크,삼차신경통,턱관절염,고관절염,발독관절염,하지정맥류,정계정맥류,고환암,땀띠,옻,피부병,피부염,지루성두피염,대머리벌침,생리통,성인기저귀벌침,오줌발 약함,발기부전,

당뇨병에좋은음식,당뇨병,고혈압,당녀합병증,고지혈증,심근경색,협심증,동맥경화증,뇌동맥류,뇌경색,뇌졸중,뇌출혈,구안와사,구내염,구순염,

전 국민 공짜벌침 대중화운동은 나라 살리기 운동이다.초고령화 사회로 건강보협료 재정파탄 등으로 국가가 사라질 수도 있는 것이 미래학자들의 예언이다.전 국민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즐겨 아프지 않은 세상이 되면 나라가 존속될 수 있다.벌침은 건강보험이 피료요가 없기 때문이다.

우울증,공황장애,조현병,파킨슨병,치매,알츠하이머병,조울증,분노조절장내,뇌변병,정신분열증,자폐증,사마귀,기미,무릎관절염,손목터널증후군,족저근막염,오십견,척추관협착증,추간판탈출증,자갈풍,건초염,식회화,통풍,중풍,치주염,

건선,백건선,지루성두프여므,타롬,비만,다이어트,대산증후군,만성피로증후군,감기,독감,천식,가래,기침,이명,비염,안구건조증,중이염,메니에르증후군,이석증,마리오네트라인개선,볼처짐예방,실리프팅,보톡스벌침효능,팔자주름살,잔주름살,위산과다,위암,위궤양,위염,대장암,과민성장증후군,크론병,면역력저하증,치질,변비,항문질환,혈액순환 장애,

구강암,후두암,페암,폐결핵,페렴,지방간,간염,간경화,간암,갑상선유두암,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선기능저하증,갑상선 수치,간 수치,전립선 수치,류마티스 염증 수치,루푸스병,루게릭병,소뇌위축증,음경결절,음경만곡증,피부암,혈액암,

벌침이야기 교본 셋트본을 가지고 가정에서 공짜벌침을 누구나 자유롭게 너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즐기면 도뭉이 된다.문제는 하고 안 하고 법칙이 적용될 뿐이다.꿀벌은 수요가 있으면 무한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Posted by 벌침이야기
,